마르코 폴로의 동방견문록을 읽고나서 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2 07:40
본문
Download : 마르코 폴로의 동방견문록을 읽고 나서.hwp
설명
마르코 폴로의 동방견문록을 읽고나서 나서
레포트/감상서평
Download : 마르코 폴로의 동방견문록을 읽고 나서.hwp( 69 )
,감상서평,레포트
순서
`로빈 브라운`저, `마르코 폴로의 동방견문록`에 대한 독서감상문입니다. 말을 걸라치면 저만치 달아나고 길을 물으려 몸에 손이라도 뎄다가는 귀청이 떠나가라 비명을 지른다. 제 소감과 줄거리를 포함한 독후감 입니다 내용이 알차고 제 느낌이 잘 나타나 있습니다. 나는 홀로 이런 상상을 하며 피식 거렸다. 애초에 바스코 다가마가 희망봉을 발견한 것이 이슬람과 유럼의 크리스트 국가 …(skip)





`로빈 브라운`저, `마르코 폴로의 동방견문록`에 대한 독서感想文입니다. 아아, 내가 저 시대에 태어나 자랐다면… 하는 말이다. 거기에서 왜 나의 얼굴은 기가 막히기 잘생겼고 나의 미소에 여자가 한 번에 세 명씩은 쓰러진다는 상상까지 곁들이느냔 말이다.
다.
나는 이 마르코 폴로의 동방견문록을 읽으며 종종 상상했다.
혼자 키득 거리며 나는 좀 더 손가락을 놀린다. 제 소감과 줄거리를 포함한 book report 입니다 내용이 알차고 제 느낌이 잘 나타나 있습니다. 그곳은 또한 신대륙이며 또한 미지의 섬이다. 그러니까 그때 파묻힌 구리 덩어리가 공기에 산화되고 땅속에 파묻혀 아주 잘 부스러지는 돌조각 따위가 되었을 법한 그런 옛날. 또 지금의 미국이 무서운지 모르는 핵무기와 인류의 재앙이 될지도 모르는 생화학 무기를 들고 세계에게 호령한다는 것은 생각도 하지 못할 시대, 말을 타고 고함을 지르며 둥글게 휘어진 무기를 틀어쥐고 휘파람을 불어대며 말의 엉덩이를 때려 힘차게 땅을 박찬 그 기세를 그대로 몰아 온 대륙을 몰아쳤던 몽골의 모습이 눈앞에서 선연히 자리 잡았을 때, 그곳에는 마르코 폴로가 있었다.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 와중에도 나는 머리를 세차게 굴려 손바닥에 땀이 나도록 상상한다. , 마르코 폴로의 동방견문록을 읽고 나서감상서평레포트 ,
옛날 아주 오랜 옛날 말이다. 관련분야의 독서감상문을 쓰고자 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되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관련분야의 독서感想文을 쓰고자 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되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저 머나먼, 그러니까 내가 서역사(歷史)람이었다고 가정해보자. 나는 동방이라는 신비한 ‘섬’또한 가장 거대한 ‘섬’으로 향료와 금을 찾아 떠난다. 내가 가는 길 앞에는 나를 가로 막아 내가 가지고 있는 물품을 약탈하고 나의 얼굴이 잘났다는 이유 하나 만으로 거리 한 복판에서 내 목을 따낼 수 있는 그런 무자비한 인간들이 득실거리는 곳에 나는 나의 몸을 보호할 수 있는 것 하나 없이, 마치 벌거벗은 듯 서있다아 그곳의 사람들은 전부 노란 피부에 검고 굵은 머리칼과 새까만 눈동자를 지닌 체 파란 눈과 하얀 피부 곱실거리는 털을 온 몸에 틀어박은 나를 마치 적대하듯, 혹은 마치 도깨비라도 보는 듯 행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