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irsalon.kr [경영학] 게보린의시장진출 > hairsalon2 | hairsalon.kr report

[경영학] 게보린의시장진출 > hairsalon2

본문 바로가기

hairsalon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학] 게보린의시장진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12:29

본문




Download : [경영학] 게보린의시장진출.hwp





2) 게보린의 시장진출전술 Part 1
1979년 게보린 발매당시에는 ‘종근당’이 스위스 ‘로슈’사가 1933년에 만든 사리돈을 수입…(省略)


[경영학],게보린의시장진출,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경영학] 게보린의시장진출.hwp( 27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학] 게보린의시장진출


다. 그러나 꼭 시장점(長點)유율 면에서 1위를 고수한다 해도 그것을 뒤집는 사례(instance)도 있따(게보린vs사리돈)
지금부터 게보린의 시장진출의 전술에 대하여 알아보도록하자.
1) 게보린의 history(역사)
이성우 사장은 1970년 12월 26일 삼진상사 설립 (의약품 도매업 허가 제 12호)하여1972년 11월 1일 대한장기약품(주) 인수, 삼진제약(주)로 상호변경하여 발전한 후 1979년 3월, 삼진제약은 게보나의 처방을 일부 변경개선하여 제품명을 게보린으로 하고 새로이 진통제 시장에 본격 진출하였다. (Urban, Carter, Gaskin &Mucha, l986).예컨대 우리 나라의 소주 시장에서 진로는 수십 년 동안 많은 후발진입자들이있었음에도 불구하고 1958년 현재 전국적인 시장점(長點)유율 면에서 1위를 고수하고 있으며 이러한 경우를 일반적으로 시장을 개척하는데 성공한 상표는 그 시장에서 진입장벽을 형성함으로써 장기간에 걸쳐 높은 시장점(長點)유율과 함께 많은 이윤을 향유하게된다 (Robinson, 1988; Robinson &Formell, 1985). 이같은 시장개척이점에 대한 說明(설명) 으로는 시장개척상표가 시장에서 유리한 위치를 선점할 수 있다는 점(Lane, 1980), 후발진입상표의 품질에 대해 소비자들이 지각하는 위험이나 시장개척 상품과 관련하여 사용자가 습득한 상표특유의 기술에 의해 발생되는상표
전환비용(Schmalensee, 1987; Stigler &Becker, 1977), 새로운 상품군에서의 전형성(prototyp
-icality) 획득에 따르는 소비자들의 선호 형성(Carpenter &Nakamoto, 1989; 한민희, 이상혁, 황인석, 1996)등이 제시되었다.
[경영학] 게보린의시장진출



[경영학] 게보린의시장진출 , [경영학] 게보린의시장진출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 게보린의시장진출
순서

[경영학]%20게보린의시장진출_hwp_01.gif [경영학]%20게보린의시장진출_hwp_02.gif [경영학]%20게보린의시장진출_hwp_03.gif [경영학]%20게보린의시장진출_hwp_04.gif





게보린의 시장진출 전술

시장을 먼저 개척한 상표는 많은 경우 그 뒤에 진입하는 상표들보다 인지도, 유통, 포지셔닝 등의 여러 가지 면에서 이점을 갖게 된다된다.
Total 6,47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airsalo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airsalo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