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irsalon.kr 소비자의 주의를 이끌어 매출에 影響을 끼치 광고 事例,TTL광고strategy,미소주광고strategy,광고strategy事例 > hairsalon2 | hairsalon.kr report

소비자의 주의를 이끌어 매출에 影響을 끼치 광고 事例,TTL광고strategy,미소주광고strategy,광고strategy事例 > hairsalon2

본문 바로가기

hairsalon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비자의 주의를 이끌어 매출에 影響을 끼치 광고 事例,TTL광고strategy,미소주광고strategy,광고strategy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14:54

본문




Download : 소비자의 주의를 이끌어 매출에 영향을 끼치 광고 사례,TTL광고전략,미소주광고전략,광고전략사례.pptx




소비자의 주의를 이끌어 매출에 影響을 끼치 광고 事例,TTL광고strategy,미소주광고strategy,광고strategy事例

소비자의%20주의를%20이끌어%20매출에%20영향을%20끼치%20광고%20사례,TTL광고전략,미소주광고전략,광고전략사례_pptx_01.gif 소비자의%20주의를%20이끌어%20매출에%20영향을%20끼치%20광고%20사례,TTL광고전략,미소주광고전략,광고전략사례_pptx_02.gif 소비자의%20주의를%20이끌어%20매출에%20영향을%20끼치%20광고%20사례,TTL광고전략,미소주광고전략,광고전략사례_pptx_03.gif 소비자의%20주의를%20이끌어%20매출에%20영향을%20끼치%20광고%20사례,TTL광고전략,미소주광고전략,광고전략사례_pptx_04.gif 소비자의%20주의를%20이끌어%20매출에%20영향을%20끼치%20광고%20사례,TTL광고전략,미소주광고전략,광고전략사례_pptx_05.gif 소비자의%20주의를%20이끌어%20매출에%20영향을%20끼치%20광고%20사례,TTL광고전략,미소주광고전략,광고전략사례_pptx_06.gif





소비자의 주의를 이끌어 매출에 影響을 끼치 광고 事例,TTL광고strategy,미소주광고strategy,광고strategy事例
소비자,주의를,이끌어,매출,끼치,광고,사례,TTL광고전략,미소주광고전략,광고전략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6`

소비자 행동론
_SLIDE_2_

목차
주제 紹介 및 선정 이유
소비자의 주의를 이끌어 매출에 influence(영향)을 끼치 광고 사례(instance)
시사점 및 結論

3
TTL의 광고 전략(戰略)
TTL 도입 이후의 變化(변화)
미소주의 광고 전략(戰略)
미소주 광고 이후의 變化(변화)
성공사례(instance) - TTL

실패사례(instance) - 미소주
2

1

_SLIDE_3_

주제 紹介 및 선정 이유 - AIDMA법칙
소비자가 상품을 구매하기까지 5단계의 과정을 거치게 된다는 법칙
A (Attention) - 한편의 광고는 잠재소비자에게 주의를 집중시켜야 함.
I (Interest) - 흥미를 갖게 하여 호기심을 유발시킬 만큼 재미있어야 함.
D (Desire) - 구매욕구를 자극하여 구매욕망을 불러 일으켜야 함.
M (Memory) - 광고하는 상품을 소비자에게 확실히 기억시켜야 함.
A (Action) - 소비자가 욕구를 구매행동에 옮기도록 촉구할 수 있어야 함.
Attention → Interest → Desire → Memory → Action

AIDMA법칙에 따른 성공적인 광고를 만드는 5가지 요인 중,
‘Attention + Action’여부에 그 기준을 두고 성공 및 실패사례(instance)를 조사.
_SLIDE_4_
성공사례(instance) - TTL
웹사이트와 디바이스간의 3D 아바타 연동을 통해 일관성 있는 아이덴티티 제공
TTL의 Positioning
마케팅 目標(목표)
시장확대를 위한 새로운 시장 기회 활용
미래시장에서의 안정적 성장계기 마련을 위한 경쟁력 확보

Sk텔레콤의 진부한 이미지
취약한 저연령층 시장에서의 경쟁력 회복 및 미래시장 선점
→ 새로운 브랜드 창출

소비자 Needs
& Targeting
Needs: 현대적 이미지 + 저렴한 사용료
Targeting: 18~23세 저연령층 시장
실행 目標(목표)
정성적 目標(목표): 브랜드이미지 improvement
정량적 目標(목표): 目標(목표)시장에서의 시advantage(장점) 유율 50% 확보
…(skip)
순서



소비자의 주의를 이끌어 매출에 영향을 끼치 광고 사례,TTL광고전략,미소주광고전략,광고전략사례 , 소비자의 주의를 이끌어 매출에 영향을 끼치 광고 사례,TTL광고전략,미소주광고전략,광고전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 주의를 이끌어 매출 끼치 광고 사례 TTL광고전략 미소주광고전략 광고전략사례

Download : 소비자의 주의를 이끌어 매출에 영향을 끼치 광고 사례,TTL광고전략,미소주광고전략,광고전략사례.pptx( 52 )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6,47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airsalo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airsalo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