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irsalon.kr 마케팅의 project와 전망 > hairsalon3 | hairsalon.kr report

마케팅의 project와 전망 > hairsalon3

본문 바로가기

hairsalon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의 project와 전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07:09

본문




Download : 마케팅완성.hwp




ƒ) 높은 가격 높은 유통비용, 지나친 광고 및 촉진비용, 과대한 이윤폭 등과 같은 요인으로 marketing 시스템이 실제로 받아야 할 가격이상으로 소비자 가격을 높이고 있다아 (1) 높은 유통비용 유통비용이 높아지는 것은 중간상들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가치에 비해 높은 이윤을 더하기 때문이기도 하고 중간상의 수가 과다하고 비능률적으로 운영되…(drop)
마케팅의 project와 전망
마케팅활동,마케팅의과제와전망,마케팅전망,기타,레포트


다.레포트/기타





설명

마케팅완성_hwp_01.gif 마케팅완성_hwp_02.gif 마케팅완성_hwp_03.gif 마케팅완성_hwp_04.gif 마케팅완성_hwp_05.gif 마케팅완성_hwp_06.gif




순서



, , 마케팅활동에 대한 사회적 비판, 1. 소비자에 대한 마케팅의 영향, 1) 높은 가격, ● 사례 #1) 교복가격의 거품, ● 사례 #2) 백화점 의류 폭리, ● 사례 #3) 미샤화장품의 성공사례, 2) 사기행위, ● 사례 #1) 지하수를 미용수라고 속여 판매, ● 사례 #2) 인터넷을 통한 사기행각, 3) 고압적 판매, ● 사례 #1) 타임지 구매 강요, ● 사례 #2) 고압적인 애프터 서비스, 4) 조악하고 위험한 제품, ● 사례 #1) 전기압력 밥솥 폭발사건, ● 사례 #2) 어린이 식품은 불량식품, 5) 계획적 진부화, ● 사례 #1) 자꾸 출시되는 새 휴대폰, 2. 사회 전체에 대한 마케팅의 영향, 1) 과도한 물질주의의 조장, ● 사례 #1) 아기 명품족, 2) 공공재 초과수요, 3) 문화오염, ● 사례 #1) 섹시한 이효리 광고, 4) 과도한 정치력, 3. 마케팅을 규제하는 민간활동, 1) 소비자주의, 2) 환경보호주의, ● 사례 #1) 유한킴벌리, ● 사례 #2) 삼성전자 VCR SV-K811 그린마케팅 대기업부문 대상, ● 사례 #1) SK-Telecom의 디마케팅 사례 , 기업의 마케팅에 대한 전망, 1. 계몽적 마케팅개념의 확산, 1) 소비자중심의 마케팅 , ● 사례 #1) 도미노 피자, ● 사례 #2) 주류업계의 소비자 마음까지 취하게 하라!, 2) 혁신적 마케팅, 3) 가치마케팅, 4) 사회지향적 마케팅 , 2. 마케팅윤리의 중요성 증대, ● 사례 #1) 한국네슬레의 윤리적 디마케팅 “아기에게 분유 먹이지 마세요”, <그린마케팅의 성공과 실패사례>, 1. 그린마케팅의 개념, 2. 그린마케팅으로 달라지는 기업, (성공한 케이스), (실패한 케이스), 3. 성공과 실패의 차이점, 4. 결 론, , , , FileSize : 48K , 마케팅의 과제와 전망기타레포트 , 마케팅활동 마케팅의과제와전망 마케팅전망
, , 마케팅활동에 대한 사회적 비판, 1. 소비자에 대한 마케팅의 influence, 1) 높은 가격, ● 사례 #1) 교복가격의 거품, ● 사례 #2) 백화점 의류 폭리, ● 사례 #3) 미샤화장품의 성공사례, 2) 사기행위, ● 사례 #1) 지하수를 미용수라고 속여 판매, ● 사례 #2) 인터넷(Internet)을 통한 사기행각, 3) 고압적 판매, ● 사례 #1) 타임지 구매 강요, ● 사례 #2) 고압적인 애프터 서비스, 4) 조악하고 위험한 제품, ● 사례 #1) 전기압력 밥솥 폭발사건, ● 사례 #2) 어린이 식품은 불량식품, 5) 계획적 진부화, ● 사례 #1) 자꾸 출시되는 새 휴대폰, 2. 사회 전체에 대한 마케팅의 influence, 1) 과도한 물질주의의 조장, ● 사례 #1) 아기 명품족, 2) 공공재 초과수요, 3) 文化오염, ● 사례 #1) 섹시한 이효리 광고, 4) 과도한 정치력, 3. 마케팅을 규제하는 민간활동, 1) 소비자주의, 2) 환경보호주의, ● 사례 #1) 유한킴벌리, ● 사례 #2) 삼성전자 VCR SV-K811 그린마케팅 대기업부문 대상, ● 사례 #1) SK-Telecom의 디마케팅 사례 , 기업의 마케팅에 대한 전망, 1. 계몽적 마케팅concept(개념)의 확산, 1) 소비자중심의 마케팅 , ● 사례 #1) 도미노 피자, ● 사례 #2) 주류업계의 소비자 마음까지 취하게 하라!, 2) 혁신적 마케팅, 3) 가치마케팅, 4) 사회지향적 마케팅 , 2. 마케팅윤리의 중요성 증대, ● 사례 #1) 한국네슬레의 윤리적 디마케팅 “아기에게 분유 먹이지 마세요”, <그린마케팅의 성공과 실패사례>, 1. 그린마케팅의 concept(개념), 2. 그린마케팅으로 달라지는 기업, (성공한 케이스), (실패한 케이스), 3. 성공과 실패의 차이점, 4. 결 론, , , , 파일크기 : 48K

Download : 마케팅완성.hwp( 26 )






marketing 활동에 대한 사회적 비판
1. 소비자에 대한 marketing 의 effect
1) 높은 가격
● example(사례) #1) 교복가격의 거품
● example(사례) #2) 백화점 의류 폭리
● example(사례) #3) 미샤화장품의 성공example(사례)
2) 사기행위
● example(사례) #1) 지하수를 미용수라고 속여 판매
● example(사례) #2) Internet을 통한 사기행각
3) 고압적 판매
● example(사례) #1) 타임지 구매 강요
● example(사례) #2) 고압적인 애프터 서비스
4) 조악하고 위험한 제품
● example(사례) #1) 전기압력 밥솥 폭발사건
● example(사례) #2) 어린이 식품은 불량식품
5) 계획적 진부화
● example(사례) #1) 자꾸 출시되는 새 휴대폰
2. 사회 전체에 대한 marketing 의 effect
1) 과도한 물질주의의 조장
● example(사례) #1) 아기 명품족
2) 공공재 초과수요
3) 문화오염
● example(사례) #1) 섹시한 이효리 광고
4) 과도한 정치력
3. marketing 을 규제하는 민간활동
1) 소비자주의
2) environment보호주의
● example(사례) #1) 유한킴벌리
● example(사례) #2) 삼성전자 VCR SV-K811 그린marketing 대기업부문 대상
● example(사례) #1) SK-Telecom의 디marketing example(사례)
기업의 marketing 에 대한 展望
1. 계몽적 marketing 槪念의 확산
1) 소비자중심의 marketing
● example(사례) #1) 도미노 피자
● example(사례) #2) 주류업계의 소비자 마음까지 취하게 하라!
2) 혁신적 marketing
3) 가치marketing
4) 사회지향적 marketing
2. marketing 윤리의 중요성 증대
● example(사례) #1) 한국네슬레의 윤리적 디marketing “아기에게 분유 먹이지 마세요”
<그린marketing 의 성공과 실패example(사례) >
1. 그린marketing 의 槪念
2. 그린marketing 으로 달라지는 기업
(성공한 케이스)
(실패한 케이스)
3. 성공과 실패의 차이점
4. 결 론




marketing 활동에 대한 사회적 비판 ƒ. 소비자에 대한 marketing 의 effect 많은 소비자들은 높은가격, 사기행위, 고압적 판매, 위험한 제품, 계획적 진부화 등의 marketing 활동과 관련된 문제들에 대하여 불만을 나타내어 기업의 marketing 활동에 다소 비호의적인 태도를 갖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Total 6,6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airsalo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airsalo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