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irsalon.kr 화법 교수-학습론 > hairsalon4 | hairsalon.kr report

화법 교수-학습론 > hairsalon4

본문 바로가기

hairsalon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화법 교수-학습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19:00

본문




Download : 화법 교수-학습론.hwp




이러한 것은 반복해서 지도 내용에 포함시켜야 한다. 교사는 학생이 전에 학습한 내용 중에서 앞으로 지도할 내용과 관련되는 것을 파악하여 지도 내용에 포함시켜야 한다.
단원의 구체적인 지도 goal(목표) 를 설정한 다음에는 그러한 지도 goal(목표) 에 도달할 수 있도록 단원의 본문 내용과 ‘학습 활동’란에 기술되어 있는 학습 내용과 학생의 實態를 고려하여 화법의 지도 내용을 구조화한다.
‘연설’에 대한 지도 내용을 구조화해 보면 다음과 같다.
① 연설의 characteristic(특성) 이해
② 연설의 목적 이해
…(생략(省略))

Download : 화법 교수-학습론.hwp( 31 )



화법%20교수-학습론_hwp_01.gif 화법%20교수-학습론_hwp_02.gif 화법%20교수-학습론_hwp_03.gif 화법%20교수-학습론_hwp_04.gif 화법%20교수-학습론_hwp_05.gif 화법%20교수-학습론_hwp_06.gif

순서






교사는 교과서 각 단원의 ‘도입’ 부문, 본문, ‘학습 활동’란 등에 기술되어 있는 내용과 교육 과정에 명시되어 있는 ‘지도 내용’을 고려하고...
,사범교육,레포트

다. 예를 들면, “알맞은 속도로 말할 수 있다 ”라고 지도 goal(목표) 를 설정하기보다 “새로운 정보를 1분에 135단어로 말할 수 있다 ”라고 설정하는 것이 더욱 바람직하다. 지도 내용을 구조화할 때 유의할 점은 위계성, 연계성, 난이성 등이다. 그리고 학습 내용은 학습이 용이한 것에서 어려운 것으로 배열하여야 한다.설명
레포트/사범교육


화법 교수-학습론

교사는 교과서 각 단원의 ‘도입’ 부문, 본문, ‘학습 활동’란 등에 기술되어 있는 내용과 교육 과정에 명시되어 있는 ‘지도 내용’을 고려하고... , 화법 교수-학습론사범교육레포트 ,






교사는 교과서 각 단원의 ‘도입’ 부문, 본문, ‘학습 활동’란 등에 기술되어 있는 내용과 교육 과정에 명시되어 있는 ‘지도 내용’을 고려하고, 학생 實態를 참고하여 학생들에게 알맞은 지도 goal(목표) 를 구체적으로 설정하여야 한다. 학생이 전에 학습한 내용이라고 하더라도 학생이 그것을 터득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지도할 필요가 있다 특히 정확한 발음 능력과 바람직한 태도는 단시일내에 습득되지 않는다.
Total 6,55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airsalo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airsalo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