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수양록] CEO를 감동시키는 프리젠테이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10:00
본문
Download : [독서수양록] CEO를 감동시키는 프리젠테이션(2).hwp
p122
처음에 작은 목소리로 스타트하게 되면, 나중에 큰 소리로 끌어올리기 어렵기 때문에 반드시 힘차고 밝은 목소리…(투비컨티뉴드 )
![[독서수양록]%20CEO를%20감동시키는%20프리젠테이션(2)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8F%85%EC%84%9C%EC%88%98%EC%96%91%EB%A1%9D%5D%20CEO%EB%A5%BC%20%EA%B0%90%EB%8F%99%EC%8B%9C%ED%82%A4%EB%8A%94%20%ED%94%84%EB%A6%AC%EC%A0%A0%ED%85%8C%EC%9D%B4%EC%85%98(2)_hwp_01.gif)
![[독서수양록]%20CEO를%20감동시키는%20프리젠테이션(2)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8F%85%EC%84%9C%EC%88%98%EC%96%91%EB%A1%9D%5D%20CEO%EB%A5%BC%20%EA%B0%90%EB%8F%99%EC%8B%9C%ED%82%A4%EB%8A%94%20%ED%94%84%EB%A6%AC%EC%A0%A0%ED%85%8C%EC%9D%B4%EC%85%98(2)_hwp_02.gif)
![[독서수양록]%20CEO를%20감동시키는%20프리젠테이션(2)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8F%85%EC%84%9C%EC%88%98%EC%96%91%EB%A1%9D%5D%20CEO%EB%A5%BC%20%EA%B0%90%EB%8F%99%EC%8B%9C%ED%82%A4%EB%8A%94%20%ED%94%84%EB%A6%AC%EC%A0%A0%ED%85%8C%EC%9D%B4%EC%85%98(2)_hwp_03.gif)
![[독서수양록]%20CEO를%20감동시키는%20프리젠테이션(2)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8F%85%EC%84%9C%EC%88%98%EC%96%91%EB%A1%9D%5D%20CEO%EB%A5%BC%20%EA%B0%90%EB%8F%99%EC%8B%9C%ED%82%A4%EB%8A%94%20%ED%94%84%EB%A6%AC%EC%A0%A0%ED%85%8C%EC%9D%B4%EC%85%98(2)_hwp_04.gif)
[독서수양록],CEO를,감동시키는,프리젠테이션,감상서평,레포트
다. p48
프리젠테이션 중에서 해결 대안을 제시할 때에도 3가지의 대안을 제시할 경우에 그 중 하나가 채택될 확률이 가장 높은 것이다. p40
프리젠테이션에서 칭찬을 듣고 싶다면 그의 머릿 속과 마음 속에 들어가 앉아 봐야 한다.레포트/감상서평
Download : [독서수양록] CEO를 감동시키는 프리젠테이션(2).hwp( 96 )
[독서수양록] CEO를 감동시키는 프리젠테이션 , [독서수양록] CEO를 감동시키는 프리젠테이션감상서평레포트 , [독서수양록] CEO를 감동시키는 프리젠테이션
순서
설명
[독서수양록] CEO를 감동시키는 프리젠테이션
[독서수양록] CEO를 감동시키는 프리젠테이션
CEO를 감동시키는 프리젠테이션
박혁종 지음
future 와 경영
1판 1쇄 2009년 2월
`밑줄`
반대로, 피카소의 경우에는 자신의 작품과 그림세계에 대한 설명(說明)과 표현을 상당히 즐기면서 살았기 때문에, 살아 생전에 굉장한 부(재산이 약 2억 5천만 달러, 한화로 2500억)를 누리면서 살았다. p80
“우리 회사 A제품의 시장규모는 약 3.5조원 정도입니다.”라고 했을 때, 훨씬 다 정확한 느낌을 얻을 수 있다 p105
생생한 현장, 고객의 소리는 Mr. Big에게는 정말 매력적인 수갑이다. p112
프리젠테이션에 참여하는 청중 누구나가 끝날 때가 되면 눈빛이 초롱초롱해지면서 중반부에 비해 더 높은 집중도를 보이기 때문에 이 때를 놓치지 않고 지금까지한 l이야기 중에 핵심이 되는 이야기를 다시 한 번 요약해 주어야 한다. “그가 진짜 진짜 원하는 게 뭘까, 알고 싶은 게 뭘까, 가려운 게 뭘까” p42
Mr. Big이 관심있어 하는 내용
전체와 개략을 중시
핵심 내용이 먼저 출현
conclusion , 해결, effect, 효율에 관심
내용은 얇아야, 짧아야 경쟁력
알아들을 수 있는 일반 용어 선호 p47
실무자는 시간의 순서, 연결의 순서로 이야기를 꾸려가지만 Mr.Big은 핵심 내용이 먼저 나타나기를 원한다. 다시말해 그의 속마음을 읽어야 이기는 戰略과 전술이 나온다. p5
Mr. Big은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그는 어떤 상황인지를 명확히 알고서 스타트해야 한다.” 보다는 “우리 회사의 A제품의 시장규모는 약 3.5조원 정도로서, 이는 우리나라 전체 맥주시장과 맞먹는 규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