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 대학영어 출석대체 마스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2 17:32
본문
Download : 20092c_대학영.pdf
왜 몇몇 사람들만이 이런 생각을 갖게 되고,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못할가?
설명
유아교육 1학년 [유아교육] 대학영어 출석대체 마스터 총16페이지 / 교재 5,14과
[유아교육] 대학영어 출석대체 마스터
★ 본 reference(자료)(출석대체 마스터)는 출석대체시험범위 내용을 요약 및 예상문제를 제작한 reference(자료)이며 내용점검, 마무리 problem(문제점)검으로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예를 들어, 로런스 버즈아이는 캐나다를 여행하면서, 자연적으로 얼었다가 녹은 물고기를 보았다.
1) 본문해석
제14과 Defining Distance Education (원격 교육 definition 하기)
유아교육 1학년 [유아교육] 대학영어 출석대체 마스터 총16페이지 / 교재 5,14과
왜 이 두가지를 결합하지 않은가? 그 결과는 만년필의 발명이었다. 제5과 Creative Mind (창조적인 정신)
[요약내용]





Download : 20092c_대학영.pdf( 86 )
두 번째 예로는, 어떤 창의력 있는 사람이 펜이 있는 곳에는 언제나 잉크가 있어야 함을 깨달았을 때이다.
실제로 몇몇 발명가들은 믿을 수 없을 만큼의 뛰어난 생각과 상식의 고양된 힘을 가진 것 같다.
레포트 >
[목차]
2) 단어 ․ 숙어정리
창의력과 아이디어를 만드는 것은 처음에는 신비스런 기량같이 보일지 모른다.
그가 자연으로부터 아이디어를 얻어서 냉동식품 산업이 생겨났다.
순서
[유아교육] 대학영어 출석대체 마스터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