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irsalon.kr 맥주 시장의 상황,맥주시장포화 (카스 하이트, 수입맥주),저관여 상품 맥주,브랜드 자산의 效果(효과),discrimination적, 지속적 경쟁우위,브랜드 포지셔닝 > hairsalon6 | hairsalon.kr report

맥주 시장의 상황,맥주시장포화 (카스 하이트, 수입맥주),저관여 상품 맥주,브랜드 자산의 效果(효과),discrimination적, 지속적 경쟁우위,브랜드 포지셔닝 > hairsalon6

본문 바로가기

hairsalon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맥주 시장의 상황,맥주시장포화 (카스 하이트, 수입맥주),저관여 상품 맥주,브랜드 자산의 效果(효과),discriminatio…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2 16:28

본문




Download : 맥주 시장의 상황,맥주시장포화 (카스 하이트, 수입맥주),저관여 상품 맥주,브랜드 자산의 효과,차별적, 지속적 경쟁우위,브랜드 포지셔닝.pptx




맥주 시장의 상황,맥주시장포화 (카스 하이트, 수입맥주),저관여 상품 맥주,브랜드 자산의 效果(효과),discrimination적, 지속적 경쟁우위,브랜드 포지셔닝
맥주,시장의,상황,맥주시장포화,(카스,하이트,수입맥주),저관여,상품,맥주,브랜드,자산의,효과,차별적,지속적,경쟁우위,브랜드,포지셔닝,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맥주 시장의 상황,맥주시장포화 (카스 하이트, 수입맥주),저관여 상품 맥주,브랜드 자산의 효과,차별적, 지속적 경쟁우위,브랜드 포지셔닝.pptx( 18 )





설명
맥주 시장의 상황,맥주시장포화 (카스 하이트, 수입맥주),저관여 상품 맥주,브랜드 자산의 效果(효과),discrimination적, 지속적 경쟁우위,브랜드 포지셔닝
맥주 시장의 상황,맥주시장포화 (카스 하이트, 수입맥주),저관여 상품 맥주,브랜드 자산의 효과,차별적, 지속적 경쟁우위,브랜드 포지셔닝 , 맥주 시장의 상황,맥주시장포화 (카스 하이트, 수입맥주),저관여 상품 맥주,브랜드 자산의 효과,차별적, 지속적 경쟁우위,브랜드 포지셔닝경영경제레포트 , 맥주 시장의 상황 맥주시장포화 (카스 하이트 수입맥주) 저관여 상품 맥주 브랜드 자산의 효과 차별적 지속적 경쟁우위 브랜드 포지셔닝


맥주%20시장의%20상황,맥주시장포화%20(카스%20하이트,%20수입맥주),저관여%20상품%20맥주,브랜드%20자산의%20효과,차별적,%20지속적%20경쟁우위,브랜드%20포지셔닝_pptx_01.gif 맥주%20시장의%20상황,맥주시장포화%20(카스%20하이트,%20수입맥주),저관여%20상품%20맥주,브랜드%20자산의%20효과,차별적,%20지속적%20경쟁우위,브랜드%20포지셔닝_pptx_02.gif 맥주%20시장의%20상황,맥주시장포화%20(카스%20하이트,%20수입맥주),저관여%20상품%20맥주,브랜드%20자산의%20효과,차별적,%20지속적%20경쟁우위,브랜드%20포지셔닝_pptx_03.gif 맥주%20시장의%20상황,맥주시장포화%20(카스%20하이트,%20수입맥주),저관여%20상품%20맥주,브랜드%20자산의%20효과,차별적,%20지속적%20경쟁우위,브랜드%20포지셔닝_pptx_04.gif 맥주%20시장의%20상황,맥주시장포화%20(카스%20하이트,%20수입맥주),저관여%20상품%20맥주,브랜드%20자산의%20효과,차별적,%20지속적%20경쟁우위,브랜드%20포지셔닝_pptx_05.gif 맥주%20시장의%20상황,맥주시장포화%20(카스%20하이트,%20수입맥주),저관여%20상품%20맥주,브랜드%20자산의%20효과,차별적,%20지속적%20경쟁우위,브랜드%20포지셔닝_pptx_06.gif

_SLIDE_1_
맥 스
맥주 맛에 눈뜨다!
_SLIDE_2_
context
맥주 시장의 상황
- 시장의 상황을 극복할 수 있는 方案 (매력적인 이미지 구축)
How to make a image (Through 피라미드 이론(理論) Keller)
-STEP 1 ( Who are you)
-STEP 2 ( What are you)
-STEP 3 (What about you)
-STEP4 (What about you and me)
_SLIDE_3_
맥주시장상황
맥주시장포화 (카스 하이트, 수입맥주)
맥주는 저관여 상품

_SLIDE_4_
ANSWER저관여 상품인 맥주를 어떻게 관여도가 높게 만들 것인가
소비자들은 맥주를 마시는게 아니라 맥주의 IMAGE를 마신다!
〓` 맥주의 이미지를 소비자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매력적으로 만듦과 동시에 브랜드 자산을 구축한다
브랜드
자산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_SLIDE_5_
브랜드 자산의 효과(效果)
差別적, 지속적 경쟁우위
브랜드애호도
효과(效果)적인 marketing , 매출증가
지속적성장

marketing 은 판매를 불 필요하게 하고, 브랜딩은 marketing 을 불필요하게 한다
_SLIDE_6_
Brand Equity Pyramid강력한 브랜드 자산을 구축하는 4단계
_SLIDE_7_
step1 Identify brand

(의미)고객이 브랜드를 알아보게 하고 브랜드가 특정 제품군 욕구와 연관되게 한다.
브랜드…(skip)




순서





다.
여러 상황에서 얼마나 자주, 쉽게 브랜드가 상 기되는가 제일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top-of- mind), 재인, 회상 정도 구매상황에서 회상되는 정도, 즉 욕구와 관련된 정도

(적용 예) 아 오늘 친구들과 놀고 싶다.- 맥주 한잔- 아 맥스마시러 갈까
아 목마르다 맥스나 한잔 마실까
Salience(현저성)
_SLIDE_8_
브랜드에 대한 인지를 강화하기 위해선 브랜드 포지셔닝이 필요하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airsalo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airsalo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