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속의 광고效果(효과)pp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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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4 1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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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L은 무의식중에 관객에게 제품의 이미지를 심어 준다.
무심코 흘러가는 영화의 한 장면에 광고를 등장시키는 기법이 PPL(Product Placement)이다. 그러나 간혹 어색한 장면도 있어 너무 ■상품 보여주기■에 치우쳤다는 생각도 든다. 그 …(투비컨티뉴드 )
다. 전국에서 600여만명의 관중을 동원한 ■쉬리■는 30개가 넘는 제품을 PPL로 처리해 국내에서 본격적인 PPL광고의 장을 열었다.
미국에선 이미 70년대부터 PPL이 처음 됐다. 그 기법을 아주 적절하게 사용한 영화가 82년 제작된 ■ET■. 외계인 ET는 지구인 꼬마 엘리엇에게 다가가 손을 내민다.
영화속의광고效果(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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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속의 광고效果(효과)ppl
1. ppl의 定義(정이)
2. culture marketing 으로서 ppl
3. ppl의 영화적 접근과 이해
4. 영화속에 표현된 PPL 事例(사례)
5. culture투자관점의 PPL 效果 分析(분석) 연구의 necessity
6. culture투자관점의 PPL 效果 分析(분석) 연구
1. ppl의 定義(정이)
원래 영화 제작시 소품담당자가 영화에 사용할 소품들을 배치하는 업무를 이르는 말이었던 PPL(Product Placement)이 이제는 기업의 적극적인 marketing 활동의 일환으로 전개되고있따
PPL이 근래에와서 기업이나 제작자들에게 중요한 marketing 요소로 자리잡게된 이유 중 가장 주목하는 점은 바로 the twenty-first century가 culture의 시대라는데있따 오늘날 PPL은 기업이 culture를 매개로 하여 ■유희하는 고객(Homo Ludens)■을 유혹하는 활동이라는 culturemarketing 으로의 관점 전환과 이해를 보다 적극적으로 요구하는 culture의 시대를 맞이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