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COSTCO)기업introduce와 SWOT분석, Targeting, IMC전략, CSV 3단계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21:44
본문
Download : 코스트코(COSTCO)기업소개와 SWOT분석, Targeting, IMC전략, CSV 3단계 분석.pptx
1. 최적의 가격(RIGHT PRICE)
Max BAD !!
Min GOOD !!!
2. 적정한 상품기획(RIGHT MERCHANDISE)
3. 적정한 시간(RIGHT TIME)
4. 적정한 장소(RIGHT PLACE)
5. 적정한 품질(RIGHT QUALITY)
6. 적절한 매장상…(To be continued )
코스트코(COSTCO)기업소개와 SWOT분석, Targeting, IMC전략, CSV 3단계 분석 , 코스트코(COSTCO)기업소개와 SWOT분석, Targeting, IMC전략, CSV 3단계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코스트코 COSTCO 기업소개와 SWOT Targeting IMC전략 CSV 단계
코스트코(COSTCO)기업introduce와 SWOT분석, Targeting, IMC전략, CSV 3단계 분석
순서
다.
1. 법을 준수한다
3. 종업원을 보살핀다
2. 회원을 보살핀다
4. 공급자를 존중한다
5. 주주에게 이익배분
_SLIDE_5_
5
기업紹介(소개)
1
Costco 최적의 6가지 회사 방침
Costco의 최적의 6가지 회사방침은 다른 기업들이 따라올 수 없는 長點이다.
_SLIDE_4_
4
기업紹介(소개)
1
다섯 가지 윤리강령
지속적으로 우리의 회원에게 좋은 질과 서비스를 가능한 낮은 가격으로 제공한다.
코스트코(COSTCO)기업introduce와 SWOT분석, Targeting, IMC전략, CSV 3단계 분석
Download : 코스트코(COSTCO)기업소개와 SWOT분석, Targeting, IMC전략, CSV 3단계 분석.pptx( 63 )
코스트코,COSTCO,기업소개와,SWOT,Targeting,IMC전략,CSV,단계,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SWOT%EB%B6%84%EC%84%9D,%20Targeting,%20IMC%EC%A0%84%EB%9E%B5,%20CSV%203%EB%8B%A8%EA%B3%84%20%EB%B6%84%EC%84%9D_pptx_01.gif)
%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SWOT%EB%B6%84%EC%84%9D,%20Targeting,%20IMC%EC%A0%84%EB%9E%B5,%20CSV%203%EB%8B%A8%EA%B3%84%20%EB%B6%84%EC%84%9D_pptx_02.gif)
%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SWOT%EB%B6%84%EC%84%9D,%20Targeting,%20IMC%EC%A0%84%EB%9E%B5,%20CSV%203%EB%8B%A8%EA%B3%84%20%EB%B6%84%EC%84%9D_pptx_03.gif)
%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SWOT%EB%B6%84%EC%84%9D,%20Targeting,%20IMC%EC%A0%84%EB%9E%B5,%20CSV%203%EB%8B%A8%EA%B3%84%20%EB%B6%84%EC%84%9D_pptx_04.gif)
%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SWOT%EB%B6%84%EC%84%9D,%20Targeting,%20IMC%EC%A0%84%EB%9E%B5,%20CSV%203%EB%8B%A8%EA%B3%84%20%EB%B6%84%EC%84%9D_pptx_05.gif)
%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SWOT%EB%B6%84%EC%84%9D,%20Targeting,%20IMC%EC%A0%84%EB%9E%B5,%20CSV%203%EB%8B%A8%EA%B3%84%20%EB%B6%84%EC%84%9D_pptx_06.gif)
_SLIDE_1_
1
Table of Contents
기업紹介(소개)
SWOT 分析
기업의 미션
역사(歷史)
특징
국내 코스트코의 경쟁사
IMC 전술
CSV 3단계 전술
컨셉도출
Targeting
FaceBook 영상광고
코스트코 커뮤니티 형성
conclusion(결론)
_SLIDE_2_
2
Why Costco
_SLIDE_3_
3
기업紹介(소개)
1
1.1 기업의 미션
1
9
I
0
P
5
1
D
1
1
E
출처 :코스트코 홈페이지
지속적으로 우리의 회원에게 좋은 질과 서비스를 가능한 낮은 가격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