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irsalon.kr 중등국사 ICT활용 교수 학습지도안 설계 전략(strategy) > hairsalon8 | hairsalon.kr report

중등국사 ICT활용 교수 학습지도안 설계 전략(strategy) > hairsalon8

본문 바로가기

hairsalon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중등국사 ICT활용 교수 학습지도안 설계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09:27

본문




Download : 중등국사 ICT활용 교수 학습지도안 설계 전략.hwp




(호족 세력의 통합, 태조 사후의 왕위계승 問題點도 제시)
M
호족세력의 성격을 說明(설명) 하기.
준비된 도표를 프로젝션 TV를 통해 보여주고 說明(설명) 한다.(적어도 왕후 6명의 출신지만이라도 표시하도록 하기 위해 6왕후의 내력을 적은 표를 제시한다.중등국사 ICT활용 교수 학습지도안 설계 전략(strategy)에 관한 資料입니다. -이 때는 백지도를 이용하여 표시한다.

순서




설명
학습 준비
교수 - 학습 활동
발전 학습
평가 관점
대안적 활동


태조의 부인 숫자가 29명임을 말하고 이들 부인들의 출신지가 어디인지 OHP에 표시하여 이러한 결혼이 의미하는 바를 질문한다.중등국사 , 중등국사 ICT활용 교수 학습지도안 설계 전략사범교육레포트 ,


다.(학습지에는 확인된 부인의 출신지를 지도상에 표시하여 정략결혼이었음을 알게 한다.)
[질문] 부인들 출신지의 대표 세력은 누구였나?(옛 지명의 현재 이름을 정확히 알려면 『한국지명총람』을 참고해야 하나, 중요 도시는 교과서의 부록에 있는 ‘옛 지명의 현재 명칭’을 찾아보도록 지도한다.(OHP로 보여주어도 무방)
태조도 호족으로서…(drop)

Download : 중등국사 ICT활용 교수 학습지도안 설계 전략.hwp( 55 )





중등국사%20ICT활용%20교수%20학습지도안%20설계%20전략_hwp_01.gif 중등국사%20ICT활용%20교수%20학습지도안%20설계%20전략_hwp_02.gif 중등국사%20ICT활용%20교수%20학습지도안%20설계%20전략_hwp_03.gif 중등국사%20ICT활용%20교수%20학습지도안%20설계%20전략_hwp_04.gif 중등국사%20ICT활용%20교수%20학습지도안%20설계%20전략_hwp_05.gif 중등국사%20ICT활용%20교수%20학습지도안%20설계%20전략_hwp_06.gif
중등국사

레포트/사범교육



중등국사 ICT활용 교수 학습지도안 설계 전략(strategy)


,사범교육,레포트


중등국사 ICT활용 교수 학습지도안 설계 전략에 관한 자료입니다.).
[질문] 태조의 정략결혼의 목적은 무엇일까? 2~3명의 학생들로부터 답변을 듣고 정리(arrangement)하여 준다.) 교사는 표시된 지역이 호족 세력의 근거지였음을 확인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airsalo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airsalo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