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톤체홉의 벚나무밭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23:33본문
Download : 안톤체홉의 벚나무밭.hwp
부모와 자식, 주인과 하인, 연인, 형제(또는 남매) 관계가 한 개인과 개인이 만나 이루는 진정한 관계(relationship)이 되지 못하고 공중에 떠돌고 있는 것이다.
이 작품의 등장인물들은 각자 그들만의 세계에서 살아가며, 타인과 교감하지 못한다. 그러나 사건이 진행되면서 결국 이 인물들이 점점 한 곳에 모이고 있음을 느낄 수 있었다. 마주 선 사람과 일상적인 이야기를 주고받는 듯 하다가도 각자의 공상 속으로 빠져 들어가 상대의 말에는 아랑곳없이 그저 자기가 하고 싶은 말, 전혀 맥락 없는 말을 떠벌릴 때의 상황 역시 이러한 맥락에서 이해할 수 있었다. 한마디로 현실과 꿈의 괴리…(省略)
안톤체홉의 벚나무밭
레포트/인문사회
안톤체홉의벚나무밭
다.
이렇게 등장인물들이 각자 하고 싶은 말을 ‘지껄이는’ 것으로부터 극이 전개되고, 갈수록 의사소통이 되지 않아서 읽는 데 애를 먹었는데 이 작품의 키워드는 대사 한 마디가 아니라 인물이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누군가와의 관계가 목적이 아닌 수단으로만 남게 된 것이다. 그저 한 마디 말뿐인 위안과 인사치레는 인간관계의 단절을 단적으로 보여준다. 이전에 읽었던 다른 희곡들에 비해 등장인물도 많은데다 각 인물들이 저마다 각자 하고 싶은 이야기를 지껄이고 있어 이야기를 제대로 파악하는 데 시간이 걸렸다. 애초에 귀가 어두운 노인 피르스의 설정 자체도, 타인과 원만하게 어울리지 못하게 하는 도구로 쓰이는 복화술, 마술, 만돌린 역시도 마찬가지이다.
Download : 안톤체홉의 벚나무밭.hwp( 62 )
,인문사회,레포트
순서
안톤체홉의 벚나무밭을 읽고나서 쓴 독후감
설명
안톤체홉의 벚나무밭을 읽고 쓴 독후감안톤체홉의벚나무밭 , 안톤체홉의 벚나무밭인문사회레포트 ,

안톤 체홉의 『The Cherry Orchard』
『벚꽃 동산』은 조금 읽기 힘든 작품이었다. 이들이 하는 말은 그저 허울뿐인 관계를 그럭저럭 유지시키기 위한 것으로 전락해버렸기 때문에 극중 인물들의 관계에서 진정한 인간애를 찾아보기는 어렵다.
이 작품은 시대의 격동기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급변하는 사회 속에서 각 인물들은 흐르는 시간 속에서 이루지 못한 희망에 매달리고 자기의 어리석음으로 인한 결과에 비통해하거나 행복했던 과거의 기억에 얽매어 현실을 보지 못하거나 또는 future 에 대한 막연한 희망을 품고 살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