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고객을 타겟으로 한 온라인몰의 marketing 활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8 10:53본문
Download : VIP고객을 타겟으로 한 온라인몰의 마케팅활동.pptx
VIP고객을 타겟으로 한 온라인몰의 marketing 활동
순서
VIP고객을 타겟으로 한 온라인몰의 marketing 활동
_SLIDE_1_
VIP고객을 타겟으로 한 온-라인몰의 마케팅활동
_SLIDE_2_
Contents
China 온-라인몰의 VIP서비스
한국 온-라인몰의 VIP서비스
WebQual 이란
최근 온-라인쇼핑 인기이유
conclusion(결론)
_SLIDE_3_
최근 온-라인 쇼핑 인기이유
18.15
_SLIDE_4_
최근 온-라인 쇼핑 인기이유
최근 온-라인 쇼핑 증가 추세 원인(原因)
불황으로 달라진 소비습관
-절약형 소비습관 확산
-교통비라도 아끼자는 분위기와 상대적으로 저가상품이
많은 인터넷(Internet)몰 특성(特性)이 합쳐진 결과
-느긋이 즐기는 윈도쇼핑을 줄이고 꼭 구매해야 할 물건만
사는 분위기
_SLIDE_5_
WebQual 이란
Barnes&Vidgen 에 의해 개발된 웹사이트 품질을
측정(測定) 하는 도구이다.
WebQual 이란
_SLIDE_6_
1
2
정보성
웹사이트 콘텐츠 품질과 사용자의 목적에 적합한 정보
3
사용성 웹사이트의 디자인과 인터넷(Internet) 사용 용이성과 관계된 품질
상호작용성
사용자가 사이트를 탐색할 때 느끼는 서비스의 상호작용 품질
WebQual 의 웹사이트 품질의 세가지 주요차원
WebQual 이란
WebQual 이란
_SLIDE_7_
WebQual 이란
온-라인몰이 VIP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유
-소비양극화로 VIP가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갈수록 커지고 있음
-소비자에게 구매등급 상승욕구를 불러 일으킴
-소비자가 온-라인쇼핑몰에 게 서비스 상호작용을 느낌
_SLIDE_8_
한국 온-라인몰의 VIP서비스 instance(사례)
_SLIDE_9_
한국 온-라인몰의 VIP서비스
한국 온-라인몰의 VIP 서비스 instance(사례)
_SLIDE_10_
한국 온-라인몰의 VIP서비스
구매등급 산정
_SLIDE_11_
한국 온-라인몰의 VIP서비스
구매등급 산정
-구매등급은 최근 12개월…(省略)
VIP고객을 타겟으로 한 온라인몰의 마케팅활동 , VIP고객을 타겟으로 한 온라인몰의 마케팅활동경영경제레포트 , VIP고객 타겟 한 온라인몰 마케팅활동
Download : VIP고객을 타겟으로 한 온라인몰의 마케팅활동.pptx( 90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VIP고객,타겟,한,온라인몰,마케팅활동,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