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범교육] 21세기를 향한 특수교육 장단기 발전 방안 연구 / 21세기를 향한 특수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1 02:42본문
Download : 21세기를_향한_특수교육_장단기_발전방안_연구.hwp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Download : 21세기를_향한_특수교육_장단기_발전방안_연구.hwp( 94 )
21세기를 향한 특수교육 장·단기 발전방안 연구 연구-95-R-4 국립...
설명
21世紀를 향한 특수교육 장·단기 발전方案 연구 연구-95-R-4 국립특수교육원 21世紀를 향한 특수교육 장·단기 발전方案 연구 연구-95-R-4 연구자 김원경(교육부) 박희찬(국립특수교육원) 이석무(국립특수교육원) 이유훈(국립특수교육원) 이해균(국립특수교육원) 정대영(국립특수교육원) 정봉도(대구대학교) 국립특수교육원 목 차 머리말 Ⅰ. 서론 1. 연구의 당위성 2. 연구의 목적 및 내용 3. 연구의 방법 Ⅱ. 특수교육의 동향 1. 특수교육의 패러다임 變化 2. 평등성 ...
[사범교육] 21세기를 향한 특수교육 장단기 발전 방안 연구 / 21세기를 향한 특수교육
21세기를 향한 특수교육 장·단기 발전방안 연구 연구-95-R-4 국립...
사범교육 21세기를 향한 특수교육 장단기 발전 방안 연구 / 21세기를 향한 특수교육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