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tor(교수자)로서의 컴퓨터 활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08:05본문
Download : Tutor(교수자)로서의 컴퓨터 활용.hwp
이러한 소프트웨어는 기존의 소프트웨어가 단순한 시각이나 청각에만 의존하여 정보를 전달하던 것과는 달리 시각, 청각, 언어를 포함한 다양한 감각을 통해 정보를 전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법으로 상호작용을 할 수 있으므로 학습효과(效果)를 증진시킬 수 있따 교육용 소프트웨어 프로그램(program]) 의 특징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권성호, 1998).
· 상호작용성
· 교수-학습 과정이 개별화
· 흥미로운 학습경험의 제공
· 편리한 운영과 비용 효과(效果)적
교육용 소프트웨어의 개발 단계와 절차에 관한 theory 적인 모형들은 많이 제시되어 있따 효과(效果)적인 교육용 소프트웨어는 다음…(省略)
Download : Tutor(교수자)로서의 컴퓨터 활용.hwp( 91 )
Tutor(교수자)로서의 컴퓨터 활용
설명
멀티미디어 교육용 소프트웨어는 기존의 교육용 소프트웨어에서 사용되던 텍스트, 그래픽, 애니메이션, 단순 음향 외에 동영상, 정사진, 음성, 음악... , Tutor(교수자)로서의 컴퓨터 활용기타레포트 ,
%EB%A1%9C%EC%84%9C%EC%9D%98%20%EC%BB%B4%ED%93%A8%ED%84%B0%20%ED%99%9C%EC%9A%A9_hwp_01.gif)
%EB%A1%9C%EC%84%9C%EC%9D%98%20%EC%BB%B4%ED%93%A8%ED%84%B0%20%ED%99%9C%EC%9A%A9_hwp_02.gif)
%EB%A1%9C%EC%84%9C%EC%9D%98%20%EC%BB%B4%ED%93%A8%ED%84%B0%20%ED%99%9C%EC%9A%A9_hwp_03.gif)
%EB%A1%9C%EC%84%9C%EC%9D%98%20%EC%BB%B4%ED%93%A8%ED%84%B0%20%ED%99%9C%EC%9A%A9_hwp_04.gif)
%EB%A1%9C%EC%84%9C%EC%9D%98%20%EC%BB%B4%ED%93%A8%ED%84%B0%20%ED%99%9C%EC%9A%A9_hwp_05.gif)
순서
멀티미디어 교육용 소프트웨어는 기존의 교육용 소프트웨어에서 사용되던 텍스트, 그래픽, 애니메이션, 단순 음향 외에 동영상, 정사진, 음성, 음악...
,기타,레포트
다.
레포트/기타
멀티미디어 교육용 소프트웨어는 기존의 교육용 소프트웨어에서 사용되던 텍스트, 그래픽, 애니메이션, 단순 음향 외에 동영상, 정사진, 음성, 음악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교육적인 목적으로 제작되어 내용이 구조화되어 있고, 상호작용이 풍부한 소프트웨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