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irsalon.kr 블루 클럽의 LIFE STYLE 시장세분화 책략 > hairsalon5 | hairsalon.kr report

블루 클럽의 LIFE STYLE 시장세분화 책략 > hairsalon5

본문 바로가기

hairsalon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블루 클럽의 LIFE STYLE 시장세분화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21:09

본문




Download : 블루 클럽의 LIFE STYLE 시장세분화 전략.ppt




(N)BlueClubPPT(제출용) , 블루 클럽의 LIFE STYLE 시장세분화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N)BlueClubPPT(제출용)
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있으리라 생각되며,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블루 클럽의 LIFE STYLE 시장세분화 책략

Download : 블루 클럽의 LIFE STYLE 시장세분화 전략.ppt( 22 )


순서
우리나라 대표 남성전문 미용실인 블루 클럽이 analysis(분석) 한 소비자 LIFE STYLE 시장세분화 analysis(분석) 에 따른 marketing 책략에 관련되어 요점한 파워포인트 발표 입니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있으리라 생각되며,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블루%20클럽의%20LIFE%20STYLE%20시장세분화%20전략_ppt_01.gif 블루%20클럽의%20LIFE%20STYLE%20시장세분화%20전략_ppt_02.gif 블루%20클럽의%20LIFE%20STYLE%20시장세분화%20전략_ppt_03.gif 블루%20클럽의%20LIFE%20STYLE%20시장세분화%20전략_ppt_04.gif 블루%20클럽의%20LIFE%20STYLE%20시장세분화%20전략_ppt_05.gif 블루%20클럽의%20LIFE%20STYLE%20시장세분화%20전략_ppt_06.gif



❑ 블루클럽이 진단한 미용시장실태
• 한국 남성의 70%는 미용실에서 머리손질 : 10~40대 초반 남성
• 머리손질 중 컷트는 생활필수품과 같은 성격 : 수요 비탄력적
• 우리나라 남자는 average(평균) 2~3주에 1회씩 손질
참고)) 여자는 60일에 1회
• 도시 남성들은 average(평균)적으로 1년에 11만원 정도 머리손질에 지출
• 한국의 미용시장 규모는 4조 8천 억원 규모로 추정

❑ 블루클럽이 주목한 시장
● 남성들이 느끼는 미용실의 3대 불편함
1. 심리적 불편함
- 미용실은 근본적으로 여성을 위한 공간
- 고객과 스텝 모두 주로 여성들로 구성
2. 시간적 불편함
- 여성들은 긴 시간 동안 헤어 서비스를 받으므로 불편한 가운데 장시간 기다리는 것이 남성들에겐 부담.
3. 가격의 불편함
- 가격이 얼마인지 잘 알 수 없음, 다소 고가라는 인식

● 남성들이 느끼는 이발소의 3대 거부감
1. 퇴폐이미지
- 일반적인 정서는 이발소가 퇴폐적이라는 인식이 강함.
- 따라서 다분히 부정적 거부감을 가지고 있음.
2. 퀘퀘한 분위기
- 많은 이발소가 지하에 위치해 있거나 폐쇄적 구조를 가지고 있음.
- 서비스를 받는 공간이…(省略)




설명

우리나라 대표 남성전문 미용실인 블루 클럽이 분석한 소비자 LIFE STYLE 시장세분화 분석에 따른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정리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airsalo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airsalon.kr All rights reserved.